'코리안 슈퍼보이' 이종격투기선수 최두호가 이혼했음을 밝혔다.
순정파이터 최두호 고향과 결혼 아내새롭게 시작한 SBS 예능 프로그램 '순정파이터'에 격투기 선수 최두호가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추성훈, 정찬성, 김동현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순정파이터 최두호의 고향과 결혼, 아내, 부인 등 여러 이야기들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1. 순정파이터 최두호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2. 순정파이터 최두호 고향, 선수 성적3. 순정파이터 최두호 결혼과 부인, 아내순정파이터 최두호 나이, 고향, 가족 정보종합격투기 선수 최두호는 1991년 4월 10일생으로 나이 31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고 가족 관계로는 부인 아내 김수효가 있어요. 키 178cm, 몸무게 66kg, 혈액형 O형이며 전적으로는 19전 15승 4패라고 합니다. 그리고 군대는 전시근로역이며 체급은 페더급, 소속팀은 팀 매드 입니다. MBTI, 자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최두호는 대한민국 종합격투기 선수로 한때 UFC 입성 후, 3연속 1라운드 KO로 인해 페더급 내 '야이르 로드 리게스', '브라이언 오르테가', '헤나토 모이카노'와 함께 최고의 초신성이자 대한민국 격투계의 떠오르는 최강자로 꼽혔고 비록 졌지만 '컴 스완슨'전 최고의 명경기를 만들어 큰 주목을 받았는데, 2016년부터 3연패를 기록해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런닝맨'에서는 '불꽃 튀는 연봉 레이스'가 펼쳐진 가운데 '순정파이터'의 추성훈·김동현·정찬성·최두호가 출연했다.
이날 관장으로 변신한 유재석과 양세찬은 선수들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유재석은 최두호를 "경력이 화려하다. 33세면 여기서는 제일 막내다"라고 소개했다. 그 순간 유재석의 눈에 거울을 보며 단장에 나선 전소민이 포착됐고 유재석은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데 결혼하셨다"고 했고 양세찬 역시 "(최두호) 17년도에 결혼하셨어요"라고 전했다.
그러자 정찬성이 민망한 듯 웃음을 터뜨렸고, 최두호는 "이혼했어요… 협의 하에"라며 방송에서 처음으로 이혼소식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재석은 "최신 소식으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싱글입니다"라고 했고 최두호는 "(이혼한 지) 2년 반 됐다"고 고백했다.
정찬성은 "이렇게 발표하는 것도 괜찮네"라고 말했고 김종국은 "다음주에 '돌싱포맨' 준비하시면 될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두호는 "바로 준비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최두호 프로필
직업 : 이종격투기 선수
UFC 랭킹 : 13위 ( 14승 2패 ) `
출생 : 1991년 4월 10일, 대구
나이 : 만 26세
신체 : 175cm, 65kg, O형
소속사 : 몬스터그룹
소속팀 : 부산팀매드
소속 : 사랑모아통증의학과
학력 : 달서공업고등학교
최두호 부인의 본명은 김수호로 현재 직업은 필라세트 강사로
고향은 경북 상주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두호는 아직까지 병역문제를 해결 하지 못해
어쩌면 이번 대결이 입대 전 마지막 경기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팬들은 최두호가 이번경기에서
압도적으로 승리 후 입대 전 타이틀 경기를 위한 행보에
박차를 가하기를 바라고 있는 상황입니다.